알파메일이란 본래 동물행동학에서 침팬지 무리 내 정치적 리더를 일컬는 용어였으나 레드필러들이 용어를 오용하여 훼손하였다.
극단적 순리주의자들은 그 순리가 탄생한 과정이 올바르고 도덕적·윤리적인지, 현 사회에 적용해도 될 정도로 맞는지를 고려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비판받고, 심지어 그 순리가 정말 '진리'가 맞는지에 대해서도 확신할 수 없다는 점에 다시 비판받는다.[* 순리에 근거하여 주장을 펼치는 수많은 레드필러들의 사례들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이 영상을 보면, 오로지 현재까지의 순리에 근거해서 남성과 여성을 바라보는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다. 이 영상에서도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다. 레드필러들이 현대 대중문화가 남성성을 훼손시키고 사람들의 정신을 타락시킨다며 깊은 적대의식을 갖고 있는 것은 그들의 세상을 바라보는 어리석은 관점을 고려할 때 전혀 이상한 것이 아니다.
이에 관한 반응은 보통은 '그게 크다 하더라도 왜 굳이 그 증언을 어머니한테 시키냐?'정도.
강의 전체적으로 담백하게 문제의 본질과 그에 따른 해결의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강의가 끝나면 여러분은 자신이 살아온 방식과, 앞으로 취해야 할 방식에 대해 아주 오랜 시간 사색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위기적인 환경이 남성들로 하여금 진실을 바라보며 용기를 가지도록 만들었으며, 이제는 진실을 말해줄 수 있는 용기 있는 친구가 필요합니다.
조이헌팅 - 채팅, 미팅신청, 연애&결혼, 게임, 카페, 화상채팅, 이성간의 만남주선 서비스
대표적인 예로, 레드필 지식을 이용해 자신이 홀랑 반해버린 특정 여성을 집요하게 잡으려는 남자들이 있다.
On July 19, 2018, crimson Velvet declared that they would be producing a comeback and they experienced filmed their tunes video clip outdoors in Gyeonggi-do. The tracks with the new album have been performed at pink Velvet's second live performance, Redmare, held in Seoul on August four–5.[93] On August 6, pink Velvet unveiled their second summer months EP, summer months Magic, containing 8 tracks, including just one bonus track and one particular iTunes exclusive monitor.[94] Its lead one "electricity Up" acquired the group a "excellent all-destroy" for the first time inside their occupation when it topped all of South Korea's actual-time, daily and weekly audio read more charts on launch.
그래서 여성들로 하여금 남자들을 만나는 것을 매우 조심하고, 많은 남자들과 자는 여성들에 대해 경계하는 문화는 전세계적으로 다 있다.
키와 대비되게 자신이 대물이라고 주장한다(...). "난 키가 작아도 대물이고." 라고 직접 말하기까지 했지만 어머니가 말한 용호수의 어릴 적 일화나 본인의 주장을 제외하고는 실제로 증명하진 않았고 그나마 추론을 해봐도 대물은 아닐거란 게 중론이다.
영상 제작 관련 컨텐츠와 테크 리뷰를 올리는 채널이다. 본인을 '비디오 아티스트'라고 주장한다.
그러므로 현재로선 사실상 몰락한 상태이며, 다른 유튜버들을 상대로 시비를 거는 의미없고 괴기스러운 기행만 반복하고 있는 실정이다.
남성을 여성을 지배하는 남성과 여성에 지배되는 남성으로 이분법적으로 바라보는 것도 비판의 대상이다.
레드필코리아 채널이 등장한 뒤로 기존 연애 유튜버 및 픽업 아티스트들이 레드필코리아 채널에서 교육한 내용을 차용해서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으며, 아예 키워드에 ‘레드필’이란 단어를 적어 넣기도 했습니다.